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정보

매력적인 남자에게 보내는 '여자의 호감 7가지!!'

by 민군님 2022. 4. 29.
반응형

당신에게 보내는 신호는?!

"매력적인 당신에게 보내는 여자의 호감 신호 7가지"

 

1. 스킨쉽을 한다.

> 서로 얘기를 할 때 웃으면서 가볍게 어깨 터치한다.

=> 여자들은 상대방을 터치했을 때 남자가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을 알고있거든~!!

> 남자가 우연히 여자를 터치했을 때 그 여자가 거부반응을 일으키지 않는다.

=> 한참 얘기를 하다가 살짝 옷을 스치거나 손등이 스쳐도 불편해하지 않고 모른척 한다면?! 그럼 호감신호 100%이지~~!!!

 

2. 당신의 말에 많이 공감해주고 리액션을 크게 한다

> 이건 뭐 남자건, 여자건 모두가 포함되는 사항이지!!

 

3.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갔을 때 뒷걸음을 치지 않는다.

> 심리학에 의하면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자기만의 영역을 가지고 있다. 낯선 사람이 나의 무의식적 영역에 들어오면 여자는 무의식적으로 뒷걸음을 치지만, 호감이 있는 남성이 다가왔을 때 뒷걸음을 치지 않는다. ,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이야~~!!

 

4. 많이 챙겨준다 (남자도 동일함)

> 연락을 한 번 더 한다 던지 혹은 간식이나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챙겨준다.

> 본인이 싫어하는 음식을 먹거나 혹은 좋아하지 않는 영화를 보러 가도 웃으면서 먹고,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면서 영화를 본다.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좋으니깐!

 

5. 말이 많아진다.

> 호감이 있는 상대방과 단 둘이 있을 때 어색함을 느낀다. 거기에 침묵이 된다면...?! 상상하면 기분은 좋지만 어쩔 줄 몰라서 불편해... 설렘과 불편함의 공존이랄까?? 그래서 말이 많아 짐 (남자도 동일 함)

 

6. 어느 시간대 연락해도 만나 준다. (둘이 만난다!)

> 단 둘이 만날 수 있다면 더 좋아하겠지!!

 

7. 만나면 풀 메이크업이 되어 있거나 혹은 꾸안꾸(어쨌든 화장을 했다는 의미이다)’이다.

 

이런 경우라면?! 그럼 호감이 있는 것이다. 그것도 100%!! (나름 유튜브 공부하면서 정리한 내용이에요~!)

 

2022.10.12 - [일상/연애심리] - 여성이 보내는 거절 신호 5가지!!!

 

여성이 보내는 거절 신호 5가지!!!

 오늘은 ‘여성이 보내는 거절 신호’를 정리해봤어요. 호감이 가는 여성에게 말을 걸고, 그리고 대화를 하면서 호전적인 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남성들이 원하는 것이라 생각해요.

min-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