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정보

남자의 호감 신호 4가지!!! 당신에게만 보내는 신호에요!!!

by 민군님 2022. 5. 13.
반응형

당신에게 보내는 남자의 호감신호 4가지!!!

 

 제가 학생 때는 연애를 하고 싶은데 잘 못했었어요. 연애으로 배웠거든요. 어쩌다 여자친구가 생기면 혼자 시뮬레이션을 돌려가며 여자친구를 만났었어요. '1번 얘기를 하면 무슨 대답을 할까??', '3번에 대한 대답이 나오면 난 어떻게 대답을 해야하지...??' 하면서 머리속에서 온갖 시뮬레이션을 돌려가면서 연애를 했었지요. 이렇게 연애를 하다보니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남아있어요. 물론 지금은 예쁜 아내와 같이 살고 있지만!! 이런 연애패턴을 다시 고쳐먹은 후 제가 아내와 연애를 하면서 어떻게 행동했었는지 정리를 해봤어요. 이게 실제 경험에서 나온 '남자의 호감 신호'이지 않을까 싶어서요.

 

1. 외모를 가꾼다. 단, 좋아하는 사람을 보러 갈 때만!!

 1) 평소에 아는 지인이라면??

   -> 갑자기 외모가 바뀌어요. 동네 형에서 훈훈남 남자의 스타일로 변해요. 갑자기!! 호감이 가는 사람에게 잘생기고 점잖게 보이고 싶어하는 것은 인간의 자연스러운 심리에요. 그 사람에게는 잘 보이고 싶으니깐.

 2) 처음 만난 사이라면??

   -> 만났을 때부터 헤어질 때까지의 모습이 동일해요. 이건 여성분들과 비슷한 것 같아요. 가장 멋있는 모습으로 유지를 해야 당신에게 어필을 할 수 있을테니깐. 

 

2. 에프터를 구체적으로 잡아요.

 데이트 코스를 다 짜서 와요. 호감이 가는 여성분과 데이트를 하고,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함께 시간을 오래 보내고 싶어하는게 자연스러운 일이니깐요. 그리고 에프터 신청을 할 때는 당신의 취향을 고려해야 하니깐 몇 가지 질문을 할거에요. 그러니깐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잘 대답해주세요! 

 그러면 남성분이 더 자신감을 가지고 데이트코스를 잘 짜올테니깐~!!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거든요.  참고로 에프터 신청은 헤어진 날 밤~2일 뒤에 신청할 거에요!! 당신을 놓치고 싶지 않으니깐!!

 

3. 당신에게 선물을 줄거에요.

 선물을 줘요. 당신에게 어필을 하고 싶으니깐. 남자는 좋아하는 여성분에게 물질적인 선물도 줘요. 그게 어떤 것이든지. 꽃, 초콜릿 또는 연인 단계로 발전이 되면 옷이 될 수도 있지요. 당신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으니깐. 그리고 선물을 받는 당신의 모습이 너무 귀여우니깐. 그리고 사소한 물건일지라도 진심으로 기뻐해주면서 받아주는 당신을 보면 같이 감동을 하니깐.  아내와 두 번째 만남에 작은 초콜릿을 선물로 줬었어요. 정말 작고 사소한 선물인데도 진심으로 기뻐해주면서 받아주니 저도 감동하고, 다음에 또 다른 선물을 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지요.

 

4. 당신이 어디에 있던 찾아갈거에요.

 당신에게 시간을 써요. 남자는 이기적인 동물이라서 자기의 시간을 뺏기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어요. 그것도 한참 게임하고 있을 때!! > 당신이 문자를 하건, 전화를 하건 다 받아줘요. 중요한 팀플 상황에서도요!! > 당신에게 찾아가요. 갑자기 연락해보세요. 그럼 바로 찾아갈테니깐. 남자는 단순해요. 당신이 너무 멀리 있지 않는 한 당신을 찾아갈거에요. 일 끝나고 갑자기 연락해서 만나자고 해보세요!!! 이건 찐 입니다!!

 

당신의 연애에 힘이 되길 바래요!! 언제든지 응원을 하니깐~~~!!!

 

여성호감신호에 대한 이야기도 있으니깐 궁금하면 오세요!!!

2022.04.29 - [일상/소소한 정보] - 매력적인 남자에게 보내는 '여자의 호감 7가지!!'

 

매력적인 남자에게 보내는 '여자의 호감 7가지!!'

"매력적인 당신에게 보내는 여자의 호감 신호 7가지" 1. 스킨쉽을 한다. > 서로 얘기를 할 때 웃으면서 가볍게 어깨 터치한다. => 여자들은 상대방을 터치했을 때 남자가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을

min-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