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지역 맛집

[성남 가천대역 맛집] 디왈리 (DIWALI_치킨마크니 커리, 삭고스트 커리)

by 민군님 2022. 2. 2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저는 회사원이라 상관없지만 이제 대학교 학생들은 개강을 하지요??!! 겨울방학이 끝나고 다시 수업을 들으러 가야할 학생들을 생각하면... 눈물이....

 

 요즘 Covid-19로 인해 대면/비대면 수업을 같이 진행하면서 정신이 없을 것 같아요. 거기에 신입생들은 요즘 O.T/M.T를 가지 못하니깐 신입생/선배들과 친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어려워서 더 아쉬울 것 같아요. 서먹서먹한 사이끼리 가장 친해질 수 있는 장소는 술집 or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가천대학교 신입생들을 위한 가천대 주변 맛집1곳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했어요. 맛집에서 오순도순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면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디왈리이에요. 이곳은 인도커리 전문점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4 경원프라자 2이고, 가천대역 2번출구에서 5분만 걸어가면 나오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디왈리. 가천대역 2번 출구에 나와서 5분 거리!

 저는 인도커리를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이곳에서 먹어본 인도커리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회사가 이사를 가기 전에 가끔 이곳에서 점심을 먹기도 했었어요.

 

 식당에 들어가면 맡아보지 못한 향식료 냄새가 조금 났었어요.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는 인도느낌(?)이 들은 것 같았는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디왈리. 내부 인테리어

 이 맛집 사장님은 인도에서 오신 현지분이세요. 정말 리얼 인도커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 주방장님도 인도분이니깐!! (그래도 약간 한국인 맛에 맞게 조절을 해주신 것이라 생각이 들지만요!!)

 

 인테리어를 구경하면서 자리에 앉은 후 메뉴판을 봤어요. Set로 주문해도 되고, 단품으로 주문을 해도 되니깐 참고하기!! 이번엔 아내와 함께 와서 아내가 먹고 싶은 커리로 주문을 해봤어요. 저희는 ‘SET MENU A’로 주문했고, 커리는 치킨마크니삭고스트를 주문했어요.

 

디왈리 메뉴판

 음식 주문을 하면 탄두리치킨이랑 샐러드가 먼저 나왔고, 그 다음에는 커리이 나왔어요. 참고로 저희는 갈릭 난을 주문했어요.

 

SET MENU A

나온 음식을 보고 여러분들이 보기 좋게 하나하나씩 찍어봤어요.

 

탄두리 치킨, 갈릭난 & 삭고스트 커리, 치킨마크니 커리

 ‘탄두리 치킨이 먼저 나와서 먹어봤어요. ‘탄두리 치킨의 겉모습은 완전 빨갛게 나와서 맵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제 입맛에는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먹었을 때는 완전 치킨 맛이긴 했는데 무슨 향식료인지 모르니깐 뭐라고 맛을 설명하기 어렵더라고요;; 이건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쏘쏘한 느낌??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그런데 갈릭 난은 정말 맛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에 달달하면서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이건 정말 맛있어요. 카레에 찍어 먹기에 딱 좋은 식감과 향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나 좋아 할 맛이에요. 그리고 라씨라는 음료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이건 요거트맛이 났었어요.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달달하면서 약간 신 맛이 났는데 생각보다 먹을 만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커리랑 밥이랑 난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처음에는 치킨마크니커리를 먹어봤어요!! 이건 토마토와 크림을 이용한 커리 맛이었어요.

 

치킨마크니 커리 먹는 조합

 정말 호불호 없는 맛! 약간 향식료로 추정되는 알 수 없는 맛이 나긴 하는데 거부감 없이 술술 넘어갔었어요. 카레랑 건더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지만, 난이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삭고스트커리는 이건 정말 호불호 갈려요!! 이건 확실한데, 이유가 제 입맛에는 괜찮았는데 아내 입맛에는 쏘쏘한 느낌이라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

 

삭고스트 커리 먹는 조합

 이게 메뉴판에도 나와있긴 한데, 향식료와 허브랑 시금치로 만들어진 양고기 커리인데 설명하기 어려운 맛이에요. 무슨 향식료를 사용했는지 모르니깐;; 약간 꿈꿈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런 것 같지 않고... 설명하기 어려운 맛인데 저는 맛나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먹을 수 있냐고 하면 저는 또 먹을 수 있어요!! 그렇지만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어볼거에요ㅎㅎㅎ

 

 대학교 신입생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학교로 돌아가는 재학생 분들도 오랜만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지금까지 디왈리이었습니다~~!!

 

디왈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