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지역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광화문미진 (판모밀 정식)

by 민군님 2022. 5. 2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바삐 살아온 평일이 지나 주말이 찾아왔어요. 비록 저녁 시간이긴 하지만... 그래도 평화로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나가서 뛰어 놀고 싶은 날이 계속되고 있어요. 반면에 벌써 더워지기 시작했지만요;; 벌써 이렇게 더우면 여름에는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이 되네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음식을 먹으면 아주아주 좋겠지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광화문미진이에요. 이곳은 낙지랑 메밀음식으로 유명한 맛집에요. 이미 많이 유명하다 보니 체인점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요. 저희가 간 곳은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광화문미진에 다녀왔어요.

 

광화문미진하남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음식점이 모여있는 곳에 있으니 찾기에는 쉬울거에요. 저희도 금방 찾았거든요.

 

광화문미진

맛집 앞에는 메뉴판이 크게 있으니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고 들어가시면 편해요. 앉자마자 바로 주문할 수 있으니깐!!

 

메뉴판

저희도 들어가자마자 바로 앉았어요. 일단 들어가자마자 느낀 점은 시원하면서도 엄청 넓다!!’는 거였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와서 음식을 즐기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앉자마자 판모밀 정식을 시켰고, 10분 뒤에 음식이 나왔어요. 정말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판모밀 정식4덩이의 메밀국수와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판모밀 정식

냉모밀을 먹으려면 시원한 육수가 준비해야겠지요?? 주전자로 나오는 육수에 갈은 무, 고추냉이, 파 그리고 김을 넣어서 입맛에 맞게 육수를 만든 뒤 메밀국수를 말면 먹을 준비가 끝나요.

 

판모밀 맛있게 먹기!!

시원한 육수에 담겨있는 메밀 국수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하면서 육수의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메밀국수는 메밀 향이 많이 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쫄깃한 식감이 국수의 맛을 더 높여줬어요.

 

그리고 돈까스도 맛있었는데 돈까스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를 드실 때는 꼭 소스에 찍어서 드셔야 해요!!! 진짜 맛있거든요.

 

하남 스타필드에서 구경하시다가 시원한 음식이 당기면 광화문미진으로 가보세요!! 먹고 나면 추운 느낌을 만들어 주는 곳이니깐요.

 

지금까지 광화문미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