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지역 맛집

[양평 양서면 맛집] 유성양꼬치 (고급양갈비, 꿔바로우)

by 민군님 2022. 5. 3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신없이 살다보니 벌써 5월이 끝나는 날이 다가왔어요. 벌써 6월이 시작되는 시점이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조금만 밖에 있으면 금방 지치는 것 같아요. 초여름 날씨가 지속되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을 흘리고, 기운이 쏙 빠지는 느낌이 드네요. 이럴 때는 건강을 생각해야겠지요?! 저는 힘을 내기 위해선 고기를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요!!!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오늘은 '양평의 양수리시장'에 위치해 있는 고기 맛집을 포스팅해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유성양꼬치에요. 이곳은 양고기 전문점으로 양꼬치, 양갈비 등 양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맛집이에요.

 

유성양꼬치

내부 인테리어는 일반 고기집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특징이 있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깔끔하다는 느낌은 많이 받았어요. 사장님이 청소에 대한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양고기랑 중국요리, 다양한 주류도 팔아요. 식사도 판매하시니깐 참고하세요!!

 

메뉴판

이 날은 아내가 양갈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고급양갈비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상차림을 해주시고, 숯을 넣어주세요. 이곳은 참숯으로 해주셔서 고기 맛이 너무 궁금했었어요.

 

상차림

저희가 주문한 고급양갈비에요. 2인분을 주문하면 이렇게 4개의 갈비대가 나와요. 눈으로 봤을 때 선홍빛이 돌면서 너무 신선해보였어요. 빨리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었지요.

 

고급양갈비

달궈진 불판에 양갈비를 올려서 구우면!! 이렇게~~!!!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한껏 품으며 구울 수 있었지요.

 

맛있게 구워요!!

열심히 굽고 자르고 하다보면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구워져요. 구워지자마자 하나를 집어서 먹었지요.

 

먹어볼까요?!

처음엔 그냥 먹어봤는데,

 

식감은 연하면서 육향이 가득한 맛이었어요.

기름기는 빠지고 씹을 때 육즙이 나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념가루에 찍어먹으면 간이 되고 양념맛과 어울려서 더 맛있었어요.

 

양념가루는 시중에 판매하는 가루 같았어요. 양꼬치 가게에 가면 항상 내어주시는 양념 가루.

 

그리고! 양고기 맛집에서 빠질 수 없는 꿔바로우도 주문해서 함께 먹었지요.

 

꿔바로우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쫀득했고, 군내 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달달한 소스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겉바속촉의 꿔바로우!!

점점 양평으로 관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꼭 한번 들려보세요. 양수리시장을 돌아다니다 배고프면 이곳에서 식사 하시는 것도 추천 드리니깐요~~!!

 

지금까지 유성양꼬치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