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구매자 후기가 증명하는 '직수형 살균비데 애플비데 K8846'

by 민군님 2022. 4. 25.
반응형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여러분의 주말은 어떠셨나요?? 저는 아내와 함께 푹 쉬었답니다. 잠도 자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기도 했고요!!

 

오늘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이 날인데, 이 날이 월요일이에요. 오늘도 여전히 월요병에 걸려서 허우적거렸지만, 겨우겨우 일을 끝내면서 하루를 잘 보냈답니다. 하루하루 일이 쌓여 있다보니 언제 다 할지... ... 언젠간 다 하겠지요:)!!

 

오늘은 새로 구매한 비데를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했어요. 이 비데는 애플비데 직수 살균비데 K8846’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에 매일 광고가 나와서 구매를 해봤어요.

 

* 제가 애플비데를 선택한 두 가지 이유는

1) 실제 후기도 봤는데 상당히 평이 좋더라고요. 구매자들의 후기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이니깐 믿고 사봤어요.

2) 품질보증기간이 3년이라는 것!!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해준대요. 구매든, 렌탈이든 모두!!

3) 자가설치 가능한 점이에요. 내 돈 아끼기 위해서!!!

4) ‘방수비데라는 광고가 눈길을 이끌었어요. 그냥 물을 막 뿌려도 된대요!

 

배송은 빨랐어요. 주문 후 2일 만에 바로 왔거든요. 정말 실시간으로 보내주는 느낌이랄까?? 바로바로 문자가 오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설치를 해봤지요. 참고로 저는 자가설치를 했어요. ‘자가설치하기에 매우 쉽다는 글을 많이 봤지만, 무엇보다 돈이 아까워서... ‘기사설치2만원 추가되는데 2만원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직접 설치를 해봤어요. 생각보다 쉬웠고요!!

 

이제부터 설치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애플비데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애플비데

비데, 필터, 호스, 비데 고정대 그리고 고무파킹 및 나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딱 필요한 부속품만 들어있었어요. 한 가지 인상 깊었던 점은 필터에요. 여유분 필터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것도 3개나!! 이것도 다 돈이니깐~~!!!

 

애플비데 구성품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를 시작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변기커버를 제거 후 깨끗이 닦아주었어요.

 

안녕 옛날 커버야...!

기존에 사용하던 변기커버를 제거하면 저렇게 구멍 두 개가 슝슝~! 뚫려 있어요. 그럼 여기에 고무패킹을 먼저 끼어 넣어야 해요. 나사는 고정시키기 위함이지요.

 

청소 후 고무패킹 설치

그 다음에는 비데 고정대를 설치했어요. 여기서 중요한 부분!!! 비데 고정대의 위치에 따라 비데의 위치가 결정되니깐 결정을 잘 하셔야 해요!!! 비데 고정대를 너무 아래쪽으로 내리면 변기 안쪽 부분이랑 가까워져서 불편하고, 비데 고정대를 너무 위쪽으로 올리면 변기커버를 올렸을 때 고정이 되지 않으니깐 잘 조정하셔야 해요~!

 

비데 고정대 조정 후 설치

알맞은 위치를 찾았다면 나사를 돌려서 고정하시면 돼요. 드라이버로 쭉쭉 돌려가면서 고정을 잘 하셔야 해요! 그래야 흔들리지 않으니깐~~!!

 

그 다음에는 필터를 설치했어요. 보통 변기에 연결되어 있는 수도관에 연결을 하는데 저희 집은 변기 쪽 수도관에 연결하지 못했어요... 필터가 들어가기에 너무 좁았거든요... 어쩔 수 없이 세면대 수도관에 연결했어요. 어디 연결하든 물만 나오면 되니깐!!

 

필터 설치

필터를 설치하고 나서 호스를 이용해서 필터와 비데를 연결을 해주었죠. 여기까지 혼자 했는데 뭔가 뿌듯한 느낌이었어요. 나 혼자 할 수 있다는 자신감!!!

 

호스 연결

설치 후 변기 뚜껑을 열어서 원하는 위치에 잘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을 했지요. 잘못했다가는 대참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깐...!! 위치 확인 후 전원을 켜서 비데를 작동 상태를 확인 했어요.

 

설치 완료 후 전원 on!!

세면대서 물이 잘 나오고, 비데도 물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했어요!!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 것을 보니 완전 뿌듯했어요. 후훗!!

 

물이 잘 나와요~~!!

비데가 잘 작동하는 것을 보니 이젠 편안히 볼일을 볼 수 있겠지요??! 따뜻한 물로 세척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물빨도 너무 좋아요!!! 아플 수 있으니깐 어린이 모드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빨이 굿~~!!

이렇게 자가설치를 해서 안전하고 확실하게 비데설치를 마무리했어요. 생각보다 쉽고, 비데의 성능도 좋아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앞으로 쭈~욱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애플비데 직수 살균비데 K8846’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