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지역 맛집

[경기도 시흥 맛집]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 '소플러스 신천점'!!

by 민군님 2022. 4. 2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목요일이 끝났어요!!! 다들 좋은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도 나름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고 있어요. 낮에는 직장에서 일을 하고~ 밤에는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싶은 맛집과 카페를 포스팅을 하기 위해 사진 편집을 하고! 글도 쓰고!! 블로그 관리도 하고!!! 다른 블로그 놀러가서 구경하고!!!! 또 어떻게 포스팅을 하는지 배우기도 하고!!!!! 여러모로 많은 것을 하고 있어요.

 

하루를 일만 하고 시간을 보내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까웠어요. 뭔가 남는 느낌이 없고 그냥 시간이 흐르는데로 살아가는 느낌?? 그래서 뭔가 기록을 남기고 싶은 일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한 이후로 하루하루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여러분에게 맛집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해요!! 오늘은 저의 고향인 시흥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오늘 소개하고 싶은 맛집은 소플러스 신천점이에요. 이곳은 소고기 전문점이에요. 주소는 경기 시흥시 호현로 174-61’이고, 시흥대야역에서 약 15분 걸으면 나오는 곳에 있어요.

 

소플러스 신천점

이곳은 매일 영업해요!! 그러니깐 시간 맞춰서 오시면 돼요~! 그리고 맛집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커요. 재미있는 건 이렇게 커도 점심, 저녁식사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때가 많아요.

 

걸어오는 것도 좋지만 차로 오셔도 좋아요. 주차할 공간이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여유롭게 오셔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소플러스 신천점 주차장

도착하자마자 밖에 사진을 찍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저때 오후 5시쯤 갔었거든요?? 그런데 자리가 거의 다 차있었어요. 손님이 많이 없을 것 같아서 이른 저녁을 먹자!! 하는 마음에 갔더니... 저희랑 비슷한 생각을 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소플러스 신천점 내부 인테리어

그래도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앉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깐!!

 

메뉴판을 보시면 생 소갈비살’, ‘특급생갈비’, ‘돼지생갈비’, ‘한우육회그리고 '냉면'과 '찌개류'를 팔아요.

 

메뉴판

이곳에 오는 대부분의 손님들은 생 소갈비살특급생갈비를 먹어요. 왜냐하면 가격 대비 고기 품질이 좋거든요!! 고기가 맛있어요. 야채랑 반찬을 드시고 싶으면 셀프바가 있으니깐 드시고 싶은 만큼만 떠서 먹기~~!!

 

셀프바

앉자마자 저희는 생 소갈비살을 주문했는데, 주문한지 5분 정도 지나면 이렇게 상을 차려주세요. 숯불도 금방 가져다주시고요!! 참고로 냉동 아니고 '생' 이에요!!

 

생 소갈비살 먹어 봅시다!!

이모님들이 반찬을 놓아주신 후 사진을 찍어봤어요. 소고기 때깔 보이시나요...?! 생으로 먹어보고 싶은 욕구를 겨우 누르고 바로 구워먹었어요. 살살 뒤집어 가면서 굽다보면 맛있게 구원서 먹을 수 있지요. 선홍색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변했어요!!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소고기가 보이시나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지금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ㅎ

 

소갈비살 먹어보았어요.

저 날은 부모님이랑 오랜만에 저녁을 먹는 시간을 가졌는데 제가 제일 많이 먹은 것 같았어요... 정신없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_^;; 아무렴 어때요?! 맛있게 먹으면 된 거지~!!

 

소고기를 열심히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지는 타이밍이 생겨요. 그때는 김치찌개를 주문해서 먹으면 느끼함이 싹 내려가서 다시 고기를 먹을 수 있게 돼요.

 

김치찌개

후훗... 김치찌개 덕분에 리셋!!! 고기를 더 먹었어요.

 

마지막에는 물냉면이랑 비빔냉면을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냉면도 맛있게 먹다가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해버렸거든요. ... 궁금하면 여러분이 직접 오셔서 드셔보든가요!!

 

이곳은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맛집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아오는 맛집이에요. 지역마다 체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쪽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테니깐요~~!!!

 

지금까지 소플러스 신천점이었습니다.

 

소플러스 신천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