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지역 맛집

[서울 망원동 파이 맛집] 웅파이 [EUNPIE_소고기파이, 양송이파이, 시금치파이)

by 민군님 2022. 3. 1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퇴근 한 다음부터는 주말이에요~!!! 이번 주는 다른 때 비해 많이 힘들게 느껴진 한 주를 보냈어요. 이번 주는 특히 피곤하면서 힘들더라고요.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길러야 하는데 게을러서... 이사가면 꼭 할거에요. !!!

 

 오늘은 파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글을 써봤어요.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맛집은 웅파이(EUNPIE)’이에요. 주소는 ‘서울 마포구 망원로2길 62’이고, 망원역 2번 출구에서 약 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웅파이

 이곳은 아내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 파이를 판다고 해서 와본 곳이에요. 아내가 인스타그램이랑 블로그를 보면서 며칠 전부터 계속 먹고 싶다고 했던 파이 맛집이에요. 이전에 한 번 방문했었는데 매진돼서 먹지 못했다고 했거든요. 그것도 오후 시간에...;; 그만큼 맛있는 파이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이번에는 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일찍 왔지요. 가게 규모는 작은 편이에요. 안에서 먹을 자리는 없고 포장만 가능한 곳이에요.

 

웅파이 입장 전 주의사항

그리고 여러 명이 들어가기엔 좁다 보니 한 팀씩 들어가서 구매해야하니깐 참고하세요!

 

 들어가기 전 줄을 서야 하는데, 줄을 서는 동안 메뉴판을 보면서 어떤 파이를 먹을지 고민하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하면 돼요.

 

웅파이 메뉴가판대

순환 속도는 빠른 편이니깐 생각을 빨리 하셔야해요!!!

 

 저희 차례가 되었을 때 들어가서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봤어요. 가게 크기가 아담하다보니 인테리어도 작고 아담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마음이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웅파이 내부 인테리어

정 사진 찍고 싶어서 스윽 봤어요. 메인은 이 파이이니깐!!

 

파이 전시대

 딱 겉모습만 봤을 때는 어떤 파이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다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 파이가 나오는 시간 때라서 따끈따끈한 파이를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파이를 사고 나왔을 때 아내가 많이 좋아했어요. 이전에는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성공 했으니깐!!

 

 저희가 구매한 파이는 소고기파이양송이파이에요. 사장님께 추천받은 파이인데 이 두 가지 맛이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 따뜻할 때 먹고 싶어서 주변에 먹을 만한 곳이 있을까 찾다가 편의점으로 가서 먹었어요.

 

소고기파이 & 양송이파이

여담이지만 포장상자가 귀여웠어요.

 

 먼저, 양송이 파이를 먹어봤는데 이건 양송이수프 맛이 났어요. 파이 안에 양송이수프가 들어있는 느낌인데, 전체적으로는 양송이수프에 빵을 찍어먹는 느낌??’이었어요. 맛은 뭐 두 말할 것 없이 맛있었고요. 건더기가 큼지막한게 식감도 좋았고요.

 

양송이파이(위), 소고기파이(아래)

 이다음은 소고기 파이를 먹어봤지요. 소고기 파이는 다진 고기랑 큰 고기가 같이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는데, 이건 미트소스에 큰 소고기랑 야채가 가득한 느낌??’이었어요. 소고기 파이도 너무 맛있었고요!

 

 사장님이 파이를 포장해 주실 때 딸기쨈이랑 각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면서 싸주셨는데, 정말 색다른 맛이었어요. 그런데 저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딸기쨈 발라먹어보기!

 이 두 파이의 특징이 수프가 들어있는 파이의 느낌이 있었어요. 맛으로 말하면 농축된 소스에 빵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다만, 들고 먹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을 수 있는 거?? 수프가 흘러내릴 수 있는 느낌이었거든요.

 

아내랑 나눠 먹으면서 맛있게 다 먹었는데, 아내가 정말 맛있게 먹었나봐요... 다시 돌아가서 또 샀었어요ㅎㅎㅎㅎ 이번에는 소고기 파이시금치 파이를 포장해서 집으로 왔지요.

 

이번엔 소고기파이랑 시금치파이!!

 ‘시금치 파이다진고기소스와 시금치가 숨어있는 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건 먹기 편했어요! 다진고기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었고요!!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지요.

 

시금치파이 먹어보기~!!

 이번에는 아내의 소원을 성취하기 위한 여정이었던 것 같았어요. 여러분도 생각나면 와서 드셔보세요!! 먹으면 생각보다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깐~~~!!!

 

지금까지 웅파이(EUNPIE)’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