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삶

[취미 생활] 뜨개질 (선인장 소품 뜨개질 도전!!)

by 민군님 2022. 3. 13.
반응형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요즘 일기를 쓴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하는 중인데 거의 맛집이랑 카페 정보만 올리고 있다가 새로운 카테고리를 늘리고 싶어서 글을 올려봤어요.

 

주제는 내가 산 용품 + 선물을 받은 용품 리뷰!’

 

 물론 다른 블로거들이 올리는 정보도 많지만 용품에 대한 나의 생각을 기록을 남기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기록을 남기고 나서 나중에 보면 구매를 했던 당시의 나의 생각과 감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써보려고 해요.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도 취미이지만,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바로 뜨개질!!’ 뜨개질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된 이유는 바늘이야기 연희점에 다녀온 이후였어요.

 

2022.03.09 - [일상/삶] - [서울 연희동 뜨개질] 바늘이야기 연희점 (뜨개질 & 카페)

 

[서울 연희동 뜨개질] 바늘이야기 연희점 (뜨개질 & 카페)

 여러분~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월요병을 이겨내고 나니 한결 나아진 컨디션으로 화요일을 보낸 것 같아요. 오늘은 회사 제품 출시하기 전에 상품 포장을 다 하고 직원들끼리 뒤풀이 하면서 재

min-goon.tistory.com

 ‘바늘이야기 연희점에서 뜨개질로 만든 소품(케이크, , 쿠키, 선인장 등)이 너무너무 예쁘고 귀엽고 아담한 느낌이 들어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거든요.

 

 그래서 저는 초보자용 선인장 뜨개질 키트를 바로 구매를 했어요. 선인장 뜨개질 키트는 실이랑, 화분 그리고 솜이랑 바늘코로 구성되어 있고,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뜨개질 세트

 실은 갈색과 초록색이에요. 바늘코는 2개 왔는데 1개를 더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나중에 아내도 해보고 싶다고 해서 미리 하나 더 구매를 했었거든요.

 

뜨개질 구성품

 설명서는 2가지로 나뉘어 있는데, 하나는 초보자용 뜨개질 방법 설명서,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선인장 만들기 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초보자 & 선인장 만들기 사용 설명서

 뜨개질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아서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제가 만들어보고 싶은 소품이 있거든요!!

 

먼저 아내랑 같이 선인장을 만들면서 연습을 해보고! 다음엔 제가 만들고 싶은 소품을 만들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여러분도 재미있는 취미생활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