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삶

[양평 서종 플라워가든] 꽃이랑 모종이 가득한 가든 '마진배농장(서종플라워가든)'

by 민군님 2022. 4. 30.
반응형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 찾아왔어요. 하루하루 지친 몸을 이끌면서 열심히 일 한 당신... 떠나세요!!! 주말은 휴식을 취하는 날이잖아요?!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쉬는 게 휴식일 수 있고~ 또 다른 사람은 밖에 나가서 실컷 놀면서 휴식을 즐기는 사람이 있지요. 저는 집에서 쉬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내는 밖에 나가야 힘이 생기는 스타일이에요. 결혼 초반에는 서로 다른 점에 의해 많이 싸웠지만, 지금은 서로를 잘 알기에 서로 좋아하는 것을 해주려고 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서울에 나가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지요.

 

저번 주말에는 외식을 하러 나가다가 풀이 가득한 곳이 눈에 들어와서 가봤어요. 바로 마진배농장이었지요. 이곳은 꽃꽂이용 꽃, 화분, 꽃바구니, 근조화환 등등 꽃에 관련된 물품과 모종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지나가다 들렸던 곳인데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었는데, 가든에 들어가 보니 이렇게 화분이 가득 차있었어요. 오른편에는 온갖 채소의 모종이 가득했고요.

 

마진배농장(서종플라워가든)

정말 다양한 꽃들이 있었어요. 식물원에서 본 이후로 이렇게 많은 꽃들이 있는 곳을 온건 처음이었어요. 빨간색, 노란색, 보라색 등등 다양한 색을 띄고 있는 꽃들이 많았어요.

 

꽃!

이름 모를 꽃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람이 풀이나 꽃들을 보면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면서 심적 안정감을 찾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평일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과 꽃들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던 것 같았어요.

 

꽃꽃!!

근접 사진도 같이 찍어봤어요. 꽃이 예쁘지요?? 이렇게 예쁜 꽃들이 많이 있어요.

 

예쁜 꽃~!

그 다음은 허브!! 허브도 많이 있었어요!! 로즈마리, 바질, 라벤더 등등 다양한 허브들도 있었어요. 저도 요리할 때 사용할 허브를 직접 키우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따 보여드릴게요!!

 

허브!!

선반에도 많은 화분이 있었지만, 마당에도 예쁜 꽃들이 정말 많았어요. 파란꽃, 수국, 분홍꽃을 포함한 다양한 꽃과 식물 화분이 있었어요.

 

마당에 있는 꽃!!

그 다음은 실내로 들어가 봤어요. 이곳은 꽃꽂이용 꽃들이 있었어요. 꽃집에서 봤을 법한 꽃냉장고(?)가 있었는데, 이 안에도 예쁜 꽃들이 많고 다양하게 있었어요. 정말 꽃은 다 이쁜 것 같아요.

 

꽃꽂이용 꽃~!!

꽃 구경을 다 하고나서 비닐하우스 안에 들어가서 또 구경을 했지요. 이곳은 화분이랑 화분 받이가 있었고, 다육이도 있었어요!!! 쪼매난 게 어찌나 귀엽던지...!! 아직 다육이를 키워볼 생각은 하지 않고 있지만, 나중엔 다육이도 키우고 있을 것 같네요:)

 

다육이랑 화분!

꽃이랑 허브 구경을 다 하고나서 나오면 입구 쪽에 모종을 파는 하우스가 있어요. 진짜 살면서 이렇게 많은 모종은 처음 봤었어요. 상추를 시작으로 해서 오이, 호박 등등이 있었고 심지어 곰취도 봤어요. 진짜 살면서 곰취 모종은 처음 봤었어요. 대한민국에서 먹을 수 있는 채소 모종은 다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모종도 있어요~!

아까 허브를 구경하면서 바질이랑 로즈마리를 구매했어요. 이사 오면 제일 먼저 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허브 키우기이었거든요. 요리할 때 직접 사용해보고 싶었거든요.

 

로즈마리랑 바질도 샀어요!!

열심히 키워서 스테이크 할 때랑, 바질페스토를 만들 때 사용해보겠어요!! 완전 기대가 된답니다~!!

 

지금까지 마진배농장이었습니다!

 

마진배농장, 서종 마진배농장, 양평 마진배농장, 양평 모종, 서종 모종, 양평 화분, 서종 화분, 양평 꽃집, 서종 꽃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