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삶

[경기도 용인 디자인가구 편집샵] 까사디 (CASADI 소파, 테이블, 의자, 선반 구경)

by 민군님 2022. 2. 1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 종일 업무와 회의와 연구소 청소를 하면서 이번 주를 보내고 있어요. 이번 주에는 청소를 다 끝내야 한다는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열심히 청소하고 일도 하고 있답니다. 이번 달에는 회사 이사를 했고! 4월에는 저희 집이 이사를 가기 위해 조금씩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이사를 가서 거실에 놓을 소파를 보러 아내와 함께 이동을 했어요. 아내가 인스타그램과 인터넷을 통해 전부터 꼭 보고 싶은 소파가 있다고 해서 경기도 용인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면서 가구점에 다녀왔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희가 다녀온 가구점에 대한 글을 올리고 싶어 준비를 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디자인가구 편집샵 까사디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332 2, 3이고, 대중교통으로는 동작역에서 택시나 버스를 타고 가야해요. 저희는 직접 운전해서 갔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가면 얼마나 걸릴지는 잘 모르겠어요.

 

디자인가구 편집샵 까사디

 가구점이랑 디자인가구 편집샵이랑 다른 건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왔는데 건물의 스케일에 놀라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 건물 2, 3층 다 가구편집샵이었어요. 엄청 커다랐는데, 내부에는 얼마나 많은 가구가 있을지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봤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엣지있게 꾸며놓으셨고, 테라스 쪽에는 카페에서 봤던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었어요.

 

까사디 입구 & 테라스에 놓여있는 테이블

 이제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을 해볼게요! 참고로 이번 포스팅을 글보다 사진을 많이 찍어서 올려봤어요. 직접 보시는 게 더 참고가 될 것 같아서요!

 

까사디 2층 내부

 2층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테이블과 의자가 즐비하게 놓여있었어요. 알록달록한 색으로 이루어진 테이블과 의자가 많이 있었고, 디자인이 모두 달라서 신기하면서 재미있었어요. 뭔가 지루함이 없었던 느낌?? 창가에 비치되어 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햇볕에 놓여 있다 보니 카페에서 봤던 느낌이었어요.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대체로 카페를 창업할 사장님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2층 구경을 끝내고 3층으로 올라가봤어요.

 

3층에 올라가니 입구에 여러 가지 모양의 의자가 놓여있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이 구경하니 색달랐어요.

 

3층 올라가는 길에 전시되어 있는 의자

 3층은 더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테이블, 의자 그리고 선반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까사디 3층 내부

 들어가자마자 스~윽 보고나서 저희의 목적인 소파를 구경하러 왔어요. 전시되어 있던 소파는 4개였고, 색상별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또 알려주신 건 올 해부터 처음으로 소파를 전시하셨다고 해요. 집에 소파가 필요해서 한 번 만들어 봤는데 직접 디자인 하신 걸 매장에 전시를 해놓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까사디 홈페이지에는 소파 이미지가 없고, 구매하고 싶으면 직접 연락을 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까사디 소파 사진

 그리고 전시되어 있는 소파의 색 뿐만 아니라 사진에서 보이는 색상 모두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하셨으니 참고해주세요. 소파는 푹 꺼지는 느낌의 푹신함은 아니었고 약간 푹신하면서 단단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소파 천은 아쿠아클린(?)이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아요...ㅠㅠ 하지만, 애기들에게 무해한 천을 사용했다는 것은 정확하게 기억하지요!!

 

 소파 구경을 마치고 다른 장소에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을 구경했어요. 각 부분별로 꾸며놓으셨는데 뭔가 분위기에 맞도록 배치를 해두신 것 같았어요.

 

첫 번째!

첫 번째는 나무나무 느낌이었고!

 

두 번째!!

두 번째는 색상과 무늬 테이블의 느낌이었고!!

 

세 번째!!!

세 번째는 거실과 자녀방에 있을 법한 가구들의 느낌이었고!!!

 

네 번째!!!!

네 번째는 햇살 가득 머문 테라스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부부 혹은 커플이 앉으면 어울릴 것 같은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있었어요.

 

테이블 & 의자

마지막으로는 단색의 선반이 있었고요!

 

엣지있는 선반!!

 이렇게 까사디를 방문해서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의자까지 모~두 구경을 했답니다!! 다 이뻐서 사고 싶었지만...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야겠어요...ㅎㅎㅎ

 

여러분도 드라이브 하실 때 이곳에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재미있었거든요!!!

 

지금까지 까사디이었습니다!!!

 

디자인가구 편집샵 까사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