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디저트 맛집

[서울 망원 카페] 커넥츠커피 망원점

by 민군님 2022. 1. 6.
반응형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저는 오늘도 출근과 동시에 퇴근을 하고 싶은 마음을 가득 안고 출근해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하루를 보람되고 열심히 일을 하면서 보내고 있겠지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하루가 되길 소망해요.

 

 회사->집->회사->집... 이러한 반복된 삶 속에서 조금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한 번씩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요. 카페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주변을 둘러보거나, 웹서핑을 하면서 멍하니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요. 그리고 어쩌다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찾게 되면 기분 좋게 기록을 해놓는답니다. 오늘도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카페가 그런 곳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커넥츠커피 망원점이에요. 이곳은 망원동에 있는 카페인데 주소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1길8‘이고요, 망원역 2번 출구에 내려서 약 5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카페예요.

 

커넥츠커피. 망원역에서 5분거리에요.

 이곳은 아내 덕분에 알게 된 곳이에요. 아내가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싶어서 웹서핑을 하다가 이곳을 찾아서 같이 왔었는데 저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게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보면 안쪽까지 다 보이는 구조예요.. 밖에서 봐도 예쁜데 밤에 오셔서 보면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더 예뻐요.

 

 이곳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이 선반이에요. 이곳은 카페 사장님이 직접 원두를 로스팅을 하세요. 다양한 커피 종류도 있고, 수상 트로피도 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들의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볼 수 있었지요. 저렇게 전시해 놓으신 걸 보면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프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지요. 그리고 사장님이 카페 창업 컨설팅까지 하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커피 & 사장님의 자랑거리

 가게 인테리어는 베이지색과 나무색의 조합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가 좋더라고요. 차분해지면서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벽에 붙어있는 테이블, 문 앞 쪽에 있는 큰 테이블, 그리고 2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니 자리가 비어있는 곳에 앉으면 돼요.

 

커넥츠커피 내부 인테리어

 카페 구경을 하다가 포인트가 되는 소품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원두를 로스팅을 하는 것까지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소품 & 로스팅

 이제 메뉴를 시켜봐야겠지요?? 이곳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다른 카페와 비교되는 점은 원두의 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다른 카페는 커피의 향을 글씨, 표 혹은 그림으로 표현하지만, 이곳은 직접 맡아볼 수 있게 전시해 놓았어요. 고민 없이 그냥 향을 맡아보고 좋은 걸로 선택하면 돼요.

 

메뉴판

그리고 디저트도 같이 주문해야겠지요? 디저트는 바나나푸딩, 쿠키 그리고 티라미슈가 있어요. 저는 바나나푸딩만 먹어봤는데 이게 정말 맛있어요!

 

디저트. 바나나푸딩 & 쿠키 & 티라미슈

저는 저번에 왔을 때 커피를 마셔봐서 오늘은 밀크티를 주문해봤어요. 바나나푸딩과 함께!!

 

여유를 즐겨요~!

밀크티는 조금 달긴 하지만 홍차 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갈 때는 단맛을 조금 줄여달라고 하면 더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 바나나푸딩!! 정말 맛있어요!!! 이게 크기가 작아서 딱 1인분이긴 한데 떠먹을 때마다 '맛있다!'는 생각과 함께 '아쉽다...'는 생각이 같이 들어요. 점점 없어지는 게 너무 아쉬워서!!!

 

바나나푸딩. 존맛...!

 크림이 녹진하면서 달달하고 바나나 향이 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 쿠키와 같이 먹으면 달달함과 바스슥 하는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안쪽에 빵과 같이 먹으면 촉촉하면서 약간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어요. 거기에 바나나가 덩어리로 있어요!! 바나나는 다 아는 맛이에요.ㅋㅋㅋ 다음에 오면 또 먹을 거지만 티라미슈도 같이 먹어 볼 거예요.

 

이건 저번에 왔을 때 마셨던 커피! 그리고 느낌 있는 꽃병이 같이 찍어봤어요. 메뉴가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망원동에 맛집이랑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으니깐 놀러 오세요..

 

지금까지 ‘커넥츠커피 망원점이었습니다!

 

커넥츠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