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육아

[민군의 육아템 후기] 필립스 젖병소독기 & 유팡 젖병소독기 사용 후 비교 후기 - 2탄!!!

by 민군님 2023. 1. 15.
반응형

필립스 젖병소독기 & 유팡 젖병소독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시나요??

 

 요즘 너무 좋은 육아 아이템이 많이 나오고 있는 중에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젖병소독기를 비교 후기를 써보는 중이에요. 이전 시간에는 필립스 젖병소독기에 대해 리뷰를 작성했는데, 이번에는 ‘유팡 젖병소독기’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보려 해요.

유팡 젖병소독기 후기!!

유팡 젖병소독기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1) LED에 의해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살균이 가능해요.

> 천장에 UV-LED가 있는데, 천장에서 나오는 UV-LED 빛이 젖병소독기의 반사판에 의해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소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유팡 젖병소독기 내부

2) 대용량 크기라서 좋아요.

> 젖병이 많이 들어가요. 대용량으로 한 번에 소독이 가능하지요.

 

3) 편의성이 아주 좋아요.

> UV-LED 램프를 교체할 필요가 없어요.

> 3시간마다 2분씩 자동살균모드가 있어서 수시로 살균이 가능하지요.

> 그리고, 새벽에 따로 램프를 켜지 않아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지요.

 

‘유팡 젖병소독기’는 더 많은 젖병을 소독할 수 있으면서 보관이 가능하고, 수시로 살균이 가능해서 분유를 탈 때 위생에 대한 안심이 돼서 좋았어요.

 

필립스 젖병소독기는 스팀살균 후 계속 보관해놓기엔 찜찜하더라고요. 수시로 스팀살균을 하기엔 어렵고... 일단 애기를 돌보면서 소독을 하려니 손이 많이 가는 느낌이었지요.

 

유팡 젖병소독기사용방법에 대해 동영상을 올려봤어요. 구매하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팡 젖병소독기

젖병소독기 구매하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육아 준비 화이팅!!!

 

2023.01.15 - [일상/육아] - [민군의 육아템 후기] 필립스 젖병소독기 & 유팡 젖병소독기 사용 비교 후기!!!

 

[민군의 육아템 후기] 필립스 젖병소독기 & 유팡 젖병소독기 사용 비교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육아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드리고자 글을 썼어요. 오늘은 ‘젖병소독기’를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min-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