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디저트 맛집

[양평 양수리 카페] 5월 가정의 달 추천 선물 '케이크 & 꽃바구니' of 델레떼

by 민군님 2022. 5. 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루만 지나면 어버이날이 오네요. 저희도 어버이날을 준비하여 케이크랑 카네이션을 준비하려고 이곳저곳 찾다가 여러분께 저희가 준비한 것을 공유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했어요.

 

저희는 양평의 델레떼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어버이날 기념 케이크와 꽃바구니 세트를 준비했어요. 아내가 인스타를 통해 알아보다가 저번 수제아이스크림을 먹은 디저트 가게에서 ‘5월 가정의 달 선문세트를 사전예약 한다고 해서 예약을 해버렸어요.

 

'델레떼' 인스타 글

케이크와 꽃바구니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생딸기 다쿠아즈 케이크’와 ‘꽃바구니’이었지요. 참고로 꽃 이름은 모르겠어요.

다만, 엄청 예쁘다는 것이 중요하지요!!!

 

수제아이스크림이랑 구움과자 몇 가지만 상품으로 판매를 하셨는데 이번엔 케이크를 준비한다고 해서 바로 예약 후 시간 맞춰서 찾으러 갔었어요. 이곳 아이스크림이랑 휘낭시에가 맛있어서 케이크의 맛이 궁금했거든요.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찾으러 갔어요. ‘5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예약간판이 있었는데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예약을 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예약자 이름을 알려드리니깐 바로 주셨어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케이크 & 꽃바구니

다쿠아즈 케이크에 생딸기가 가득하고, 딸기 아래는 크림도 가득했어요. 그리고 꽃은 이름을 모르지만 보라색이 너무 예쁜 꽃을 준비해주셨어요.

 

생딸기 다쿠아즈 케이크 & 꽃바구니

케이크를 찾고 부모님 댁에 무사히 도착 후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존맛탱 & 넘 예뽀~!

다쿠아즈 빵은 아주 약한 달달함이 느껴지면서, 다쿠아즈의 특유의 바삭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거기에 부드럽고 적당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크림까지!! 초록색 쑥 크림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쑥 향도 같이 느껴지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조각케이크로 판매하시면 금방 팔릴 것 같아요.

 

만약에 조각케이크로 상품을 내놓으신다면 꼭 사서 먹을거에요.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분명 재구매 각이거든요. 그리고 꽃도 너무 예쁘고 향기도 좋았어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 가족들도 케이크가 너무 맛있다고 하셨어요. 다음에 올 때 또 사오라고!!

 

기회가 된다면 또 사야겠어요~~! 가능할지 모르겠지만...ㅎㅎ

 

여러분도 부모님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22.03.31 - [맛집투어/카페-디저트 맛집] - [양평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 델레떼 (차이 밀크티, 파인애플 & 당귀, 곡물 와플과자)

 

[양평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 델레떼 (차이 밀크티, 파인애플 & 당귀, 곡물 와플과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이 지나가고 있는 날이에요. 드디어 하루만 더 출근하면 주말이 온답니다!!! 다 같이 조금만 힘내서 일 하고~ 주말에는 늦잠 자기도 하면서! 밖에 나가서 놀

min-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