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여수 여행] 이순신광장 (마늘빵, 딸기모찌 맛집, 바게트버거 맛집, 호떡당 소개)

by 민군님 2022. 4. 8.
반응형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뭐가 여행의 느낌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에 여수 여행 때 가봤던 이순신 광장에 대한 글을 올려볼까 해요. 이곳은 너무너무너~~무 유명한 곳이에요! 여수여행을 간다 싶으면 대부분 이곳을 들렸다 가실 거라 생각해요. 대표적인 관광지니깐.

 

이곳은 네비게이션에 이순신광장이라고 치면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택시타고 와도 돼요. 여수 택시기사님들은 네비게이션 따위 켜지 않고 바로바로 오시거든요.

 

이순신광장

광장에 오자마자 보이는 것은 이순신 장군님의 동상!!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곳이다 보니 이곳은 장군님의 상징성을 보여주는 곳인 것 같았어요.

 

저도 처음 와 봤던 곳인데 딱 느낀 점은 정말 광장 이었어요. 진짜 광장’!! 넓은 곳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광장 주변에는 바다로 둘러 쌓여 있었고, 아내와 함께 산책하면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이순신광장 주변 길

유명 관광지에는 또 따른 유명한 것이 있지요. 바로 맛집!! 이곳에도 있더라고요. 딸기모찌로 유명한 여수 딸기모찌’, 그리고 수제 바게트버거로 유명한 여수당’!!! 저희는 먹어보고 싶었지만 먹지 못했어요... 줄 서고 있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기다릴 엄두가 나질 않았거든요...;;

 

여수 딸기모지 & 여수당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교황님이 먹었다던 마늘빵여수 키스링에서 마늘빵을 사서 먹어봤어요.

 

여수 키스링

... 그냥 딱 마늘빵 맛!!!

 

그리고 아이스크림 호떡으로 유명한 호떡당도 가봤어요!!

 

호떡당

여기서는 딸리 아이스크림 호떡이랑 인절미 호떡을 먹어봤는데 음... 여러분이 아실만한 맛이에요!! 맛이 궁금하시다면 직접 가보세요~~!!!

 

아내와 여수여행을 간지 벌써 1달 정도 지났는데 또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글을 쓰면서 더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다음에는 어디로 갈지 고민해보고 또 포스팅을 해볼게요!

 

지금까지 이순신광장이었습니다~~!!

이순신 동상

반응형

'일상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여행] 라테라스 더 포레스트 리조트  (0) 2022.03.30

댓글